인도네시아 여행 동부에서의 원격 여행에 대한 필수 가이드

인도네시아여행
인도네시아 발리

인도네시아 여행은 놀라운 유적지, 해변, 사찰, 해양 생물, 육지 동물, 그리고 탐험하기만을 기다리고 있는 수천개의 섬들로 유명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 중 하나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인도네시아의 "원격"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경험하고 싶어 하는 여행자라면, 동부 인도네시아가 그 갈 곳입니다. 인도네시아 동부의 해변은 수정처럼 맑고 따뜻한 물이 깨끗하고 부드러운 모래 사장을 감싸고 있어 아무에게도 뒤지지 않는다. 동부 인도네시아는 또한 예산 친화적인 숙박과 음식으로 유명하다.

그것이 제공하는 모든 것과 함께, 왜 동부 인도네시아가 대부분의 여행자들의 버킷 리스트에 포함되어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지 않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예외적인 경험과 거친 여행, 진정으로 사랑스러운 사람들과 관광 트랩에서 멀리 떨어진 장소를 찾고 있다면 그곳은 확실히 갈 곳입니다.

도착 방법

항공 편으로

자카르타와 발리는 둘 다 국제적인 허브이기 때문에, 만약 여러분이 북 아메리카나 유럽에서 인도네시아로 간다면, 여러분은 소에카르노 하타나 응우라 라이에 착륙할 거예요. 자카르타와 발리는 자바 섬의 중앙을 동, 서 쪽으로 바짝 붙어 있어 인도네시아 동부로 가는 길은 비행기로 잠깐 여행하기만 하면 된다.

자카르타에서 쿠팡, 서 티모르까지 한번에 75달러에서 240달러 정도로 직항 편을 이용할 수 있다. 매일 출발하는 항공 편과 이동 시간은 항공사에 따라 3-6시간 범위로 달라질 수 있다.

발리에서 비행기를 타고 가신다면 일일 항공료도 55달러에서 210달러까지 오를 수 있습니다. 다시, 여행 시간은 항공사에 따라 다르지만, 비행 시간은 일반적으로 2-5시간이 걸린다.

차와 나룻배로

Kupang까지 자동차와 나룻배로 갈 수 있습니다. 만일 여러분이 예산으로 여행하고 있고, 육지와 바다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한쪽에서 다른 쪽으로 가는 경험을 원한다면, 이 놀라운 경험은 분명히 여러분을 위한 것입니다.

당신의 여행은 발리의 덴파사르에서 출발할 것이며, 그곳에서 당신은 파당 베이까지 갈 수 있을 것이다. 여기 웨스트 롬복에서 한시간에 한번씩 출발하는 나룻배에 올라 타 타요. 이 여정의 이 부분은 약 5시간이 걸린다. 람바에 도착하면, 프링가바야 항까지 한시간 반 동안 운전해서 여러분을 서쪽으로 2시간 정도 데려다 줄 다음 한시간짜리 배를 잡으세요. 포토타노에 있는 페리 항구로 가세요. 2시간 걸릴 거예요. 한 나룻배가 하루에 한번 Lembata섬에 있는 Lembah에게 2시간 동안 유람선을 타고 간다. 만약 당신이 Lembah에 도착하면, 단지 한시간 거리에 있는 Lewoleba로 운전해서 가세요. 마지막으로 10시간이 걸리는 서 티모르 쿠팡으로 매일 떠나는 배를 잡아라. 여러분이 여행을 중단하고 지역 문화를 탐험할 수 있는 많은 장소들이 있어요.

말루쿠 제도

인도네시아 동부로 여행을 갈 계획이라면 말루쿠 섬은 꼭 가 봐야 할 섬이에요.

항공 편으로

자바에서 비행기를 타고 섬에 도착해 Ambon과 Ternate라는 두 지방 수도 중 한곳으로 갈 수 있다. Merpati는 또한 티모르에서 Maluku로 비행기들을 가지고 있다. 불행하게도 발리에서 출발하는 직항 편은 없지만 술라웨시와 자바 섬에서는 경유지가 있는 항공 편이 있다.

말루쿠 섬에 도착하면, 더 작은 섬들로 갈 수 있는 비행기들이 많이 있어요.

배로

바다를 여행하는 것이 말루쿠를 왕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거대한 국영 여객선들이 Ambon과 Ternate을 포함하여 몇개의 작은 도시들과 인도네시아의 나머지 지역을 연결해 준다.

스피드 보트에서 나무 보트에 이르기까지, 다수의 작은 지역 보트와 페리는 여러분을 많은 이웃하는 Maluku섬들과 연결해 줄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이 섬들의 가장 먼 곳까지 가기를 희망한다면, 당신은 보트 한척을 전세 내야 할 것이다.

자동차를 타고

도로가 있는 섬에서, 다양한 정착지와 마을 사이를 운행하는 버스, 베컴, 택시, 그리고 .ek을 살펴 보아라.

조금 더 먼 거리를 가기를 희망한다면, 이 노선의 교통 편은 대개 아침에 출발한다. 발리나 자바 같은 번영하는 큰 장소들과 비교해 볼 때, 육로로 여행하는 것은 약간 더 비싸고 훨씬 더 느릴 수 있어요. 미니 버스는 테르나테와 Ambon과 같은 대도시에서 정기적으로 운행된다.